고객센터

FAQ
SEARCH

자주찾는 검색어
주문/결제
증빙서류 발급
취소
환불
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1566-5027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30~13:30)

FAQ 자주 찾는 질문

  • [주문/결제] 쇼핑백에 담은 상품은 얼마간 보관되나요?

    쇼핑백은 30일간 보관됩니다.

    쇼핑백보다 상품을 오랫동안 보관하시려면 "나중에 구매"를 통해 이용 부탁드립니다.

    마이♡리스트에 보관하시면 세일을 비롯한 각종 이벤트시 알림을 보내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방금 제품을 주문했는데 품절될 수도 있나요?

    온라인 주문 특성상 주문이 동시에 진행되거나

    주문 시스템 연동 시간으로 인해 재고 반영이 바로 진행되지 않아

    결제 완료 후라도 실제 상품은 품절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상계좌 및 네이버 페이 주문 시 결제 시스템 연동 시간으로 인해 품절될 수 있습니다.

     

    품절 시 별도로 유선 혹은 문자 안내를 드린 후 품절 취소 진행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선물 결제는 어떻게 진행하나요?

    선물하고자 하는 상품 페이지의 선물하기 기능을 통하여 주문이 가능하며

    아래 유의사항을 참조하여 주문 부탁드립니다.

     

    1. 선물하기는 1개의 상품만 주문하실 수 있으며 장바구니를 통해 진행 불가합니다.

       단, 주문 수량은 제한이 없습니다.

    2. 선물 받는 분이 주문일로부터 3일 이내에 배송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선물하신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3. 품절 등 배송이 불가능한 경우 선물하신 주문이 자동 취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주문자에게 환불 처리됩니다.

    4. 이름과 휴대폰 번호 명의자가 일치해야 하며 별명 등으로 선물하기는 불가합니다.

    5. 결제 후 입력된 번호로 LMS가 발송되고 주소지 입력 후 처리되며

        LMS를 삭제하셨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크롬 및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에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

    익스플로러 외 다른 인터넷 브라우저에서도 정상 쇼핑 및 결제 가능합니다.

     

    만약 특정 브라우저의 호환성 문제로 사용이 어렵거나 오류가 빈번하게 발생된다면

    고객센터로 관련 내용에 대해 전달 부탁드립니다.



알림

  • ALL
  • MY
  • 쇼핑

Shopping 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