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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30~13:30)

FAQ 자주 찾는 질문

  • [교환/반품] 교환/반품 시 회수택배사는 어떻게 되나요?

    W컨셉 [교환/반품] 접수 시, 알림 톡 서비스를 통해 회수 방법과 택배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회수/고객직접발송 2가지 서비스 입니다.

     

    회수 택배사는 배송 택배사와 다를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센터(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 페이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제휴사 결제건의 경우 [교환/반품] 접수 시, 알림톡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 교환/반품 불가한 이유가 뭔가요?

    기본적으로 상품 수령 후 익일로부터 7일 이내 접수 가능하지만, 하단의 유의사항에 해당될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할 수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유의사항] 1) 제품의 외부 착용 및 실사용 또는 훼손한 경우 2) 사은품 누락, 상품 TAG, 보증서, 상품 부자재가 제거 혹은 분실된 경우 3) 밀봉 포장을 개봉했거나 내부 포장재를 훼손 또는 분실한 경우 4)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5)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주문 제작되어 고객님 외에 사용이 어려운 경우 6) 배송된 상품이 설치가 완료된 경우(가전, 가구 등) 7) 기타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 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할 때 8) 신선/냉동식품 관련 교환/반품 불가 

  • [교환/반품] 교환, 반품의 접수 방법과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1. 신청방법 안내 1) MY PAGE > 주문관리 > 주문/배송조회 탭에서 상품을 선택해 주세요. 2. 교환반품 반송방법 안내 1) W컨셉 반품 신청과 동시에 택배기사 방문 수거를 원하신다면 자동회수 예약 선택 2) 직접 반송하실 계획이라면 직접 반송 방법 선택, 이미 발송하신 뒤라면 고객 발송 완료 선택 3. 교환/반품 비용 결제 1) 교환/반품 신청 사유와 반송 방법에 따라 교환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자동 회수 예약 - 반품 : 환불 예정 금액에서 반품비를 차감합니다. - 교환 : 카드, 휴대폰 결제 등 원하시는 방법에 따라 교환 비용을 결제합니다. 3) 고객 직접 반송 &고객 발송 완료 - 반품 : 반품 택배비는 업체 계좌로 입금 또는, W컨셉에서 배송비(최초 수령 시, 발생한 배송비)를 결제하시거나 타 택배로 보내신다면 선불로 반송해 주세요. - 교환 : 교환 택배비는 업체 계좌로 입금 또는, W컨셉에서 배송비를 결제하시거나 타 택배로 보내신다면 선불로 반송해 주세요. * 유의사항 1. 택배비를 동봉하여 반송할 경우, 택배비가 분실될 우려가 있어 가급적 동봉 배송은 지양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고객 직접 반송으로 접수 시, 반품비와 배송비를 구분하여 비용을 각각 지불해야 되며 일부 브랜드의 경우, 직접 반송 진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3. 신청 당시, 안내되는 반품비와 지불 방법을 확인하신 후 지불하시기 바랍니다. 4. 제주도 외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 [교환/반품] 반품 완료되었는데 쿠폰이 재발행되지 않아요.

    사용된 쿠폰은 환불 승인 시점에 유효기간이 남아있을 경우 자동 재발행됩니다. 만약, 반품 완료 시 쿠폰 사용 기간이 만료되었다면 기한 만료로 인하여 쿠폰은 재발행되지 않습니다. 

  • [교환/반품] 교환반품 접수 후 회수가 지연되고 있어요.

    교환/반품 접수 후 회수는 신청 당시, 선택하신 반송 방법에 따라 결정됩니다.

    회수는 교환/반품 신청 시, 자동 회수 지시와 직접 반송 두 가지 중에

    선택하실 수 있으며 결제하시는 반송비 또한 반송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교환/반품 신청 시, 화면 하단의 유의사항을 반드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상품 유형에 따라 회수 방법이 상이할 수 있으니 

    자세한 회수 방법과 접수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 교환접수시 동일한 사이즈로 접수가 된 것 같은데 확인이 안되나요?

    교환 접수 시, 동일한 옵션으로 교환 신청이 진행될 경우 

    별도의 alert 오류창으로 한번 더 확인이 필요하다고 표시됩니다.

     

    동일 사이즈로 교환 접수가 진행될 경우 정상적인 교환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반드시 희망 옵션 등을 체크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이 외에도 사이트 이용 시 팝업 등이 표시된다면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 반송 방법과 주의 사항에 대해 알려주세요.

    반송 절차는 아래 반송 방법에 따라 상이합니다.

     

    1. 자동 회수

     - 택배기사와 지속 연락이 닿지 않을경우, 반송철회 의사로 인지하여 

       회수 취소처리 될 수 있으니 꼭 수신 및 일정 조율 요청드립니다.

     

    2. 직접 반송

     - 원송장 번호를 통한 착불 반송이 취소된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 상담원과 유선을 통해서만 재접수가 가능합니다.

     - 상품 반송 후 반송장 번호는 환불 시점까지 필히 소지하시기 바랍니다.

     

    3. 상품반송 시 주의사항

     - 택제거, 포장박스훼손, 구성품 누락, 사용흔적이 있을경우 

       기타 추가 비용 발생 및 재반송될 수 있습니다.

     - 도서산간 지역 등 일부 지역에 따라 추가 반송 금액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택배비 미입금, 타상품 반입 등이 있을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경비실 등 제3의 장소에 물품을 보관하여 분실, 도난 등 문제 발생하는 경우 

       고객 귀책 사유에 해당하오니 반송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택배사 사정에 따른 정책 및 문제가 발생될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택배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 교환/반품 택배비 지불방법 알려주세요.

    택배비의 경우 직접 사이트 내에서 접수 하실 경우

    교환/반품 신청한 사유와 반송 방법에 따라 결제하실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1. 자동 회수

     - 반품 택배비 : 최종 환불 금액에서 반품비 차감 후 환불

     - 교환 택배비 : 카드, 휴대폰 결제 등 교환 비용을 선결제

     

     2. 고객 직접 반송(고객님께서 선불 반송하실 경우 선택)

     - 반품 택배비 : 초도 배송비 동봉 or 업체 계좌로 입금 or W컨셉에서 초도 배송비 차감

     - 교환 택배비 : 택배비 동봉 or 업체 계좌로 입금 or 교환 배송비 W컨셉 사이트에서 선결제

  • [교환/반품] 상품을 반송할 때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회수방법에 따른 주의사항]
    ① 자동회수: 택배기사가 반품회수를 위해 2-3일이내 회수지로 방문할 예정
    ② 직접반송: 원송장을 통한 착불반송 or 타택배 선불반송 中 선택 후 반송
    - 원송장통한 착불반송은 택배사 APP, WEB, ARS 자동접수 후 취소 시 재접수 불가하니 택배사 상담원통해 유선으로 재접수바랍니다.
    - 택배사 정책 및 사정에 따른 문제는 더블유컨셉과는 무관하오니 택배사로 컨택하여 확인부탁드립니다.
    - 반송 후 반송장번호는 필히 소지하시기 바랍니다.

    [상품반송 시 주의사항]
    ① 택제거, 포장박스훼손, 구성품 누락, 사용흔적이 있을경우 기타 추가 비용 발생 및 재반송될 수 있습니다.
    ② 택배비 미입금, 타상품 반입 등이 있을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③ 경비실 등 제3의 장소에 물품을 보관하여 분실, 도난 등 문제 발생하는 경우 고객귀책사유에 해당하오니 반송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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