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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30~13:30)

FAQ 자주 찾는 질문

  • [교환/반품] 교환/반품 시 회수택배사는 어떻게 되나요?

    W컨셉 [교환/반품] 접수 시, 알림 톡 서비스를 통해 회수 방법과 택배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회수/고객직접발송 2가지 서비스 입니다.

     

    회수 택배사는 배송 택배사와 다를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센터(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 페이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제휴사 결제건의 경우 [교환/반품] 접수 시, 알림톡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환불] 차이페이 결제 후, 환불했는데 확인이 안돼요!

    CHAI 간편계좌로 결제 후 환불처리 되는 경우, 계좌 입금으로 처리되지 않으며 차이 캐시로 환급이 진행됩니다. CHAI 앱을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인출 진행을 해주셔야 됩니다. 

  • [환불] 환불일정 알려주세요.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수단에 따라 환불 기간이 상이할 수 있으며, 결제 당시 카드사별 할인 및 청구 할인 받으신 경우 환불 금액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1. 신용카드 - 카드 결제일에 따라 청구서 작성 시기가 상이할 수 있어 자세한 금액 및 취소 확인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리며, 승인 취소 일정은 영업일 기준 최대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2. 간편결제 (카카오 페이, 삼성 페이, SSG 페이, 스마일 페이, TOSS 페이, CHAI 페이, W.페이 등) - 해당 대행사에 등록된 정보를 기반으로 결제되어 실 결제 및 환불은 계좌 입금이여도 대행사 승인으로 인해 승인 취소로 처리됩니다. 자세한 금액 및 취소 확인은 해당 제공사로 문의 부탁드리며, 승인 취소 일정은 영업일 기준 최대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3. 현금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3-1) 실시간 계좌이체 - 은행사 영업일 기준 평균 2~3일 내외로 시일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3-2) 가상계좌 - 등록해주신 환불 계좌를 통하여 계좌 환급으로 처리되며, 은행사 영업일 기준 평균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 환불 계좌 등록 방법 [MY PAGE > 정보관리 > 환불계좌 관리] ※ 환불 계좌는 주문자명과 예금주명이 일치하지 않거나 계좌 번호에 오류가 있는 경우, 정상적으로 등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휴대폰결제 - 환불 시 당월 결제분에 한하여 결제 금액과 환불 금액이 일치해야 승인 취소되며, 환불 일정이 이월되거나 금제 금액과 환불 금액이 다를 경우, 승인 취소가 불가하여 고객님의 환불 계좌로 환급 처리됩니다. 승인 취소 일정은 통신사 영업일 기준 최대 5~7일 정도 소요되며, 계좌 환급의 경우 은행사 영업일 기준 최대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 [환불] 환불받았는데 주문내역과 실제 환불내역이 다릅니다.

    결제 당시 카드사별 할인 및 청구 할인을 받으신 경우 W컨셉 주문내역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실제 결제하신 금액 확인은 결제 시 사용한 카드사 청구내역에서 확인해 주시고 마찬가지로 환불도 주문내역 상 환불과 실제 환불된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적용 예시] 1.) 카드사별 청구할인 및 선할인 쿠폰을 사용해 결제한 경우 2.) 페이코, 스마일페이 할인 쿠폰, 포인트, 청구 할인이 적용된 경우 3.) 현대 M 포인트를 사용해 결제한 경우 

  • [교환/반품] 교환/반품 불가한 이유가 뭔가요?

    기본적으로 상품 수령 후 익일로부터 7일 이내 접수 가능하지만, 하단의 유의사항에 해당될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할 수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유의사항] 1) 제품의 외부 착용 및 실사용 또는 훼손한 경우 2) 사은품 누락, 상품 TAG, 보증서, 상품 부자재가 제거 혹은 분실된 경우 3) 밀봉 포장을 개봉했거나 내부 포장재를 훼손 또는 분실한 경우 4)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어려울 정도로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 5)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주문 제작되어 고객님 외에 사용이 어려운 경우 6) 배송된 상품이 설치가 완료된 경우(가전, 가구 등) 7) 기타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 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할 때 8) 신선/냉동식품 관련 교환/반품 불가 

  • [교환/반품] 교환, 반품의 접수 방법과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1. 신청방법 안내 1) MY PAGE > 주문관리 > 주문/배송조회 탭에서 상품을 선택해 주세요. 2. 교환반품 반송방법 안내 1) W컨셉 반품 신청과 동시에 택배기사 방문 수거를 원하신다면 자동회수 예약 선택 2) 직접 반송하실 계획이라면 직접 반송 방법 선택, 이미 발송하신 뒤라면 고객 발송 완료 선택 3. 교환/반품 비용 결제 1) 교환/반품 신청 사유와 반송 방법에 따라 교환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자동 회수 예약 - 반품 : 환불 예정 금액에서 반품비를 차감합니다. - 교환 : 카드, 휴대폰 결제 등 원하시는 방법에 따라 교환 비용을 결제합니다. 3) 고객 직접 반송 &고객 발송 완료 - 반품 : 반품 택배비는 업체 계좌로 입금 또는, W컨셉에서 배송비(최초 수령 시, 발생한 배송비)를 결제하시거나 타 택배로 보내신다면 선불로 반송해 주세요. - 교환 : 교환 택배비는 업체 계좌로 입금 또는, W컨셉에서 배송비를 결제하시거나 타 택배로 보내신다면 선불로 반송해 주세요. * 유의사항 1. 택배비를 동봉하여 반송할 경우, 택배비가 분실될 우려가 있어 가급적 동봉 배송은 지양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고객 직접 반송으로 접수 시, 반품비와 배송비를 구분하여 비용을 각각 지불해야 되며 일부 브랜드의 경우, 직접 반송 진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3. 신청 당시, 안내되는 반품비와 지불 방법을 확인하신 후 지불하시기 바랍니다. 4. 제주도 외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 [환불] 환불계좌 등록이 안됩니다.

    환불 계좌는 주문자명과 예금주명이 일치하지 않거나 계좌 번호에 오류가 있는 경우, 정상적으로 등록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문자 본인의 계좌만 등록이 가능하오니 입력해주신 계좌 번호 확인 부탁드리며, 지속 등록 불가 등의 상황 발생 시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주문자명이 소셜유저로 되어 있는 경우, 고객명을 변경한 후 등록 가능합니다. [변경방법] 로그인 > MY PAGE > 정보관리 > 회원정보 수정 

  • [교환/반품] 반품 완료되었는데 쿠폰이 재발행되지 않아요.

    사용된 쿠폰은 환불 승인 시점에 유효기간이 남아있을 경우 자동 재발행됩니다. 만약, 반품 완료 시 쿠폰 사용 기간이 만료되었다면 기한 만료로 인하여 쿠폰은 재발행되지 않습니다. 

  • [교환/반품] 교환반품 접수 후 회수가 지연되고 있어요.

    교환/반품 접수 후 회수는 신청 당시, 선택하신 반송 방법에 따라 결정됩니다.

    회수는 교환/반품 신청 시, 자동 회수 지시와 직접 반송 두 가지 중에

    선택하실 수 있으며 결제하시는 반송비 또한 반송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교환/반품 신청 시, 화면 하단의 유의사항을 반드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상품 유형에 따라 회수 방법이 상이할 수 있으니 

    자세한 회수 방법과 접수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 교환접수시 동일한 사이즈로 접수가 된 것 같은데 확인이 안되나요?

    교환 접수 시, 동일한 옵션으로 교환 신청이 진행될 경우 

    별도의 alert 오류창으로 한번 더 확인이 필요하다고 표시됩니다.

     

    동일 사이즈로 교환 접수가 진행될 경우 정상적인 교환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반드시 희망 옵션 등을 체크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이 외에도 사이트 이용 시 팝업 등이 표시된다면 확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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