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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30~13:30)

FAQ 자주 찾는 질문

  • [배송] 배송 상품의 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아요.

    주문하신 제품은 실시간으로 바코드, 전산작업을 통해서 배송 처리가 이루어지며 작업 후 배송중 단계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 상태가 배송중으로 되어 있어도 실제 지정된 택배사에서 픽업 후 배송 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녁 8~9시 정도 조회 가능합니다. 만약, 알림톡을 받은 일자로 2일 이상 운송장 흐름이 없는 경우, W컨셉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 배송지가 검색되지 않아요.

    주소록 검색은 [행정안전부 주소 찾기] 사이트에 등록된 정보를 기반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만약, 신축 건물인 경우 행정안전부에 주소가 등록되어 있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W컨셉 사이트에서는 검색이 안될 수 있습니다. 주소 사이트에 배송지의 주소가 등록되어 있음에도 W컨셉에서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 [MY PAGE > 1:1 문의하기] 또는, W컨셉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 주문하면 해외로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W컨셉 코리아는 국내만 주문 및 배송이 가능합니다. 해외 배송은 진행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미국] 현재 미국 내 주문 및 배송이 가능한 URL을 안내해 드리니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us.wconcept.com/ 

     

    사이트 링크는 해당 국가에서 접속 및 구매, 배송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송] 배송 예정일을 확인하고 싶어요.

    주문 후 입금 완료되는 시점부터 상품 준비에 들어가게 됩니다. 공휴일 및 주말은 상품 제작 소요일에서 제외됩니다. 주문 폭주로 배송지연이 되거나 제작 중인 제품이 품절일 경우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별도로 안내 드리며, 고객님과 통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 부득이 문자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이후 배송 예정일은 [ 마이 페이지 > 최근 주문내역 ] 에 진행상황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다만, 배송 예정일은 수령일이 아닌 상품의 출고 예정일이며 브랜드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주문상품 유형별 제작기간] - 일반상품 ▶ 결제완료일 기준 3일~5일 이내 기본 준비기간 소요 - 예약상품 ▶ 순차배송 or 일괄배송 일정으로 배송이 진행되며 상품페이지 상단 순차별 배송일정 기재 - 주문제작 ▶ 결제완료일 기준 최소 5일, 최대 30일 준비기간 소요 - 펀딩상품 ▶ 상품페이지 배송일정 기재, 최소수량 주문 미달 시 주문 일괄취소처리 

  • [배송] 펀딩과 프리오더 제품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펀딩 제품은 일정 기간 내, 주문 목표 수량 및 금액이 충족될 경우, 제작이 진행되는 제품입니다. 따라서, 펀딩 성공 후 상품 제작까지 시일이 소요되며 참여한 주문 수량만큼만 제작이 진행되므로 보다 유니크한 제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사이즈 등의 교환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펀딩 실패 시, 결제된 주문 건은 자동 취소됩니다. 프리오더 제품은 특정 기간 내, 특별한 가격으로 제품을 미리 구매하실 수 있는 예약 상품으로 상품 주문 기간 이후 공지된 일정에 맞추어 배송이 진행되므로 상품 출고까지 시일이 소요됩니다. 프리오더 제품은 주문 기간 종료 후에는 취소 & 교환 & 반품 등이 어려울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의 경우, 추가 택배비 부담 후 접수될 수 있습니다. 보다 상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면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 여러 개 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 택배비가 상품마다 발생되나요?

    W컨셉은 온라인 편집샵으로 여러 파트너사가 입점하여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품 주문 결제 시, 각 브랜드 별 상품 준비 및 출고를 진행하므로 개별 배송이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에 따라, 택배비도 각 파트너사 별 정책에 따라 비용이 부과되고 있으며 배송비 조건은 상품 페이지 내 상품 요약 정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 택배비 관련하여 상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면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 배송완료 상태인데 상품을 못받았습니다.

    배송 완료 상태이나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는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1. 배송지 부재 상태로 인근 및 제 3위탁 장소에 보관되었을 수 있습니다. 경비실, 소화전, 인근 편의점(점포), 옆 집 등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운송장 오기입 혹은 택배사 실수로 인해 완료 후 실제 미배송될 수 있습니다. 실제 수령을 하지 못하신 상태라면 배송 상태에서 조회되는 운송장을 바탕으로 해당 택배사를 통한 확인이 가장 빠르고 정확합니다. 

  • [배송] 구매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여러 개의 제품 및 수량을 주문해주신 고객님 중

    고객 요청 또는 일부 상품의 배송이 지연될 경우

    먼저 준비되는 제품을 선 발송(분리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지연으로 인한 추후 발송되는 제품의 배송비는 브랜드에서 부담하니

    배송 이후 교환/반품 등의 배송비 관련 문제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배송] 기본 주소록은 어떻게 수정할 수 있나요?

    주소록은 마이 페이지 내, 주소록 관리 메뉴를 통해 수정이 가능합니다.

    상품 구매 시, 사용하실 수 있는 배송지 정보를 직접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지는 최대 10개까지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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