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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30~13:30)

FAQ 자주 찾는 질문

  • [배송] 펀딩과 프리오더 제품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펀딩 제품은 일정 기간 내, 주문 목표 수량 및 금액이 충족될 경우, 제작이 진행되는 제품입니다. 따라서, 펀딩 성공 후 상품 제작까지 시일이 소요되며 참여한 주문 수량만큼만 제작이 진행되므로 보다 유니크한 제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사이즈 등의 교환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펀딩 실패 시, 결제된 주문 건은 자동 취소됩니다. 프리오더 제품은 특정 기간 내, 특별한 가격으로 제품을 미리 구매하실 수 있는 예약 상품으로 상품 주문 기간 이후 공지된 일정에 맞추어 배송이 진행되므로 상품 출고까지 시일이 소요됩니다. 프리오더 제품은 주문 기간 종료 후에는 취소 & 교환 & 반품 등이 어려울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의 경우, 추가 택배비 부담 후 접수될 수 있습니다. 보다 상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면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 여러 개 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 택배비가 상품마다 발생되나요?

    W컨셉은 온라인 편집샵으로 여러 파트너사가 입점하여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품 주문 결제 시, 각 브랜드 별 상품 준비 및 출고를 진행하므로 개별 배송이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에 따라, 택배비도 각 파트너사 별 정책에 따라 비용이 부과되고 있으며 배송비 조건은 상품 페이지 내 상품 요약 정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 택배비 관련하여 상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면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해외발급 결제수단 이용 안내(International payment methods)

    1. 해외발급 결제수단 이용 안내 해외에서 발급받은 카드 [ Visa, Master, JCB ]를 비롯한 알리페이[Alipay]로 W컨셉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창에서 결제 유형에 따른 안내를 꼭 참고하신 후 결제해 주시고 결제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안내드리니 참고 바랍니다. 2. 사용가능한 해외결제 수단 1) Foreign Credit Card(Visa, Master, JCB, union Pay) 2) Alipay 3. 결제 관련 주의사항 1) Foreign Credit Card - 해외발급 신용카드의 3D 인증 등록 필수 안내 (Foreign Credit Card _ssued out of Korea) - 해외카드도 국내카드와 동일하게 안심클릭이 가능하도록 3D 인증결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카드 발급사(ISSUER)로 부터 제공되는 인증창에서 개인 카드정보와 개인 확인 메세지(Verified by VISA 또는 Secure code)를 등록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단, 발급사에서 3D 인증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온라인상에서 인증 결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3D 인증은 VISA카드에서 개발된 인증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2) Alipay - 알리페이에 로그인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결제 불가합니다. 3) 결제 시 주의사항 - 모바일에서 해외 발급 카드 이용은 불가하며 청구서에는 W concept 아닌 “INICIS”로 표시됩니다. - 카드 이용 시 불편사항 또는 문의사항은 카드 발급사(ISSUER)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4) 부분취소 불가 안내 해외발급 신용카드를 비롯 알리페이를 통해 결제한 경우 품절이나 반품으로 인한 부분취소/환불은 불가합니다. 따라서 상품을 1개씩 새로운 주문번호로 결제를 권장하고 있으며 이 경우 재결제로 인한 번거로움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배송] 배송완료 상태인데 상품을 못받았습니다.

    배송 완료 상태이나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는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1. 배송지 부재 상태로 인근 및 제 3위탁 장소에 보관되었을 수 있습니다. 경비실, 소화전, 인근 편의점(점포), 옆 집 등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운송장 오기입 혹은 택배사 실수로 인해 완료 후 실제 미배송될 수 있습니다. 실제 수령을 하지 못하신 상태라면 배송 상태에서 조회되는 운송장을 바탕으로 해당 택배사를 통한 확인이 가장 빠르고 정확합니다. 

  • [주문/결제] 카카오페이 결제 시 유의사항은 어떤 것이 있나요?

    1. 할부 이용 가능, 단 무이자적용 미지원 5만원 이상부터 할부 결제 가능합니다. 단, 무이자할부, 선할인/청구할인 결제고객은 반드시 일반 신용카드 결제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브라우저 호환성 설정 안내 (PC 한정) 1)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 중 [도구]를 클릭하여 를 선택하면 해당 화면 하단에 브라우저모드를 설정할 수 있는 창이 활성화됩니다. 2) 브라우저모드 설정창에서 <브라우저모드>, <문서모드>를 각각 익스플로러 버전에 맞게 설정합니다. ex) 익스플로러 버전 8인 경우 - 브라우저모드 8, 문서모드 8표준 익스플로러 버전 9인 경우 - 브라우저모드 9. 문서모드 9표준 3) 자세한 사항은 이미지를 참조하여 주세요. 

  • [주문/결제] 주문상품 옵션/배송지 정보 변경하고 싶어요.

    상품이 배송 or 제작되지 않은 상태에서만 변경이 가능하며,

    주문 상태에 따라 사이트 내 마이 페이지에서 직접 변경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다만, "상품준비중" 이나,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이동된 경우 발송 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발송 전, 상품에 일부 변경사항이 발생하면 상품을 새로 준비하는 기간이 필요하여 

    다소 발송이 더 지연 될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1. 주문상태 : 결제완료

     - MY PAGE > 주문/배송조회 > 상세보기 > 옵션변경 / 배송지 변경 버튼 클릭

     

     2. 주문상태 : 상품준비중 

     - MY PAGE > 1:1문의 > 1:1문의하기 클릭 혹은, W컨셉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배송] 구매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여러 개의 제품 및 수량을 주문해주신 고객님 중

    고객 요청 또는 일부 상품의 배송이 지연될 경우

    먼저 준비되는 제품을 선 발송(분리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지연으로 인한 추후 발송되는 제품의 배송비는 브랜드에서 부담하니

    배송 이후 교환/반품 등의 배송비 관련 문제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배송] 기본 주소록은 어떻게 수정할 수 있나요?

    주소록은 마이 페이지 내, 주소록 관리 메뉴를 통해 수정이 가능합니다.

    상품 구매 시, 사용하실 수 있는 배송지 정보를 직접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지는 최대 10개까지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방법]

    로그인 > MY PAGE > 정보관리 > 주소록 관리

  • [주문/결제]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께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결제대행사(PG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결제를 위해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프로그램이 고객님의 컴퓨터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은 경우 정상 결제 진행이 어렵습니다. 이 경우 결제대행사의 고객센터와 FAQ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KG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category/cs/cs_best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4954 | 다날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danalpay.com/Customer_Support/faq.aspx 고객센터 대표번호:1566-3355 | 카카오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pay-cs-web.kakao.com 고객센터 대표번호: 1644-7405 | 삼성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help.content.samsung.com/csweb/faq/searchFaq.do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7456 | SSG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ssgpay.com/web/customer/faq 고객센터 대표번호: 1644-1133 | 스마일 페이 스마일 페이 사이트 하단 고객센터 참조: https://www.mysmilepay.com 고객센터 대표번호: 1644-0739 | TOSS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toss.im/faq 고객센터 대표번호: 1599-4905 | CHAI 페이 고객센터 대표번호: 1544·7839 보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W컨셉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결제한 카드 전표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카드 전표는 마이페이지 > 증빙서류 발급 항목을 통한 전표 출력이 가능하며

    결제시 입력된 주문자 아이디 기반의 메일 주소로 결제 내역과 함께 발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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