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에 대한 A/S는 처리는 상품 유형(주문 제작, 일반상품, 수입상품)에 따라 가능 여부에 대해 별도 확인이 필요하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또한, 구매 후 오랜 시간이 경과된 경우 제품의 부속품 단종 등으로 부득이 A/S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코디된 제품은 브랜드 내 판매 중인 제품일 경우 확인이 가능하나
스타일리스트 개인 소장품 등 별도 미판매 제품일 경우 정확한 확인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코디 상품의 정확한 정보 문의는 확인이 필요한 상품 코드를 고객센터로 전달주시면
브랜드 측 담당자 통해 구매 가능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