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SEARCH

자주찾는 검색어
주문/결제
증빙서류 발급
취소
환불
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1566-5027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30~13:30)

FAQ 자주 찾는 질문

  • [주문/결제] W.페이가 무엇인가요?

    W.pay는 W컨셉 [App & Web]을 접속하여 신용/체크카드, 은행계좌, 휴대폰결제, 머니 정보를 최초 1회 미리 등록하고 결제 비밀번호를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별도 APP을 설치할 필요 없이 App과 Web에서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수단 등록 시 최초 1회 본인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차이페이가 무엇인가요?

    CHAI [App & Web]을 통해 은행계좌 등록 후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결제 할 수 있는 모바일 결제 서비스입니다. 이용은 다른 간편 결제수단과 동일하게 주문결제 항목 내, 간편 결제메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CHAI 간편계좌 서비스의 경우 법인 명의 계좌는 등록이 불가하며 본인 명의 개인계좌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 [주문/결제] 가상계좌 주문은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가상계좌 주문 경우, 3일 이내 입금 완료되어야 하며, 주문접수 시 메일 및 알림톡으로 입금 만료일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입금 기한 내 미입금 시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가상계좌로 입금이 완료된 후 주문 확인 및 출고가 진행되므로 상품준비 중 재고가 소진되어 품절취소가 될 수 있으니, 가급적 빠른 시일 내 입금을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비회원도 주문결제가 가능한가요?

    비회원의 경우에도 주문 결제 가능합니다. - 비로그인 > 제품 선택 > 옵션 선택 > BUY NOW > 비회원 구매 비회원 결제 건은 주문번호 및 이름으로 조회할 수 있으며 주문번호를 별도로 메모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주문내역은 고객님 이메일 또는 주문번호를 통한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 구매 시 W컨셉 회원과 동일한 서비스 정책이 적용되나, 회원에게 제공되는 최신 정보 및 포인트, 쿠폰의 혜택은 제공이 제한됩니다. 주문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W컨셉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네이버 페이로 결제했는데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

    네이버 페이로 결제하신 경우, W컨셉의 비 로그인 상태에서 결제 진행이 되기 때문에 비회원 주문 건으로 W컨셉 내 마이 페이지에서는 주문 내역 확인이 어렵습니다. 또한, 비회원 구매 시 W컨셉 회원과 동일한 서비스 정책이 적용되나, 회원에게 제공되는 포인트 적립 및 상품평 작성은 사이트 이용이 제한됩니다. 네이버 사이트 내, 페이 메뉴를 통해 주문 내역 확인 및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해외발급 결제수단 이용 안내(International payment methods)

    1. 해외발급 결제수단 이용 안내 해외에서 발급받은 카드 [ Visa, Master, JCB ]를 비롯한 알리페이[Alipay]로 W컨셉에서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창에서 결제 유형에 따른 안내를 꼭 참고하신 후 결제해 주시고 결제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안내드리니 참고 바랍니다. 2. 사용가능한 해외결제 수단 1) Foreign Credit Card(Visa, Master, JCB, union Pay) 2) Alipay 3. 결제 관련 주의사항 1) Foreign Credit Card - 해외발급 신용카드의 3D 인증 등록 필수 안내 (Foreign Credit Card _ssued out of Korea) - 해외카드도 국내카드와 동일하게 안심클릭이 가능하도록 3D 인증결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카드 발급사(ISSUER)로 부터 제공되는 인증창에서 개인 카드정보와 개인 확인 메세지(Verified by VISA 또는 Secure code)를 등록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단, 발급사에서 3D 인증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온라인상에서 인증 결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3D 인증은 VISA카드에서 개발된 인증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2) Alipay - 알리페이에 로그인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결제 불가합니다. 3) 결제 시 주의사항 - 모바일에서 해외 발급 카드 이용은 불가하며 청구서에는 W concept 아닌 “INICIS”로 표시됩니다. - 카드 이용 시 불편사항 또는 문의사항은 카드 발급사(ISSUER)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4) 부분취소 불가 안내 해외발급 신용카드를 비롯 알리페이를 통해 결제한 경우 품절이나 반품으로 인한 부분취소/환불은 불가합니다. 따라서 상품을 1개씩 새로운 주문번호로 결제를 권장하고 있으며 이 경우 재결제로 인한 번거로움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카카오페이 결제 시 유의사항은 어떤 것이 있나요?

    1. 할부 이용 가능, 단 무이자적용 미지원 5만원 이상부터 할부 결제 가능합니다. 단, 무이자할부, 선할인/청구할인 결제고객은 반드시 일반 신용카드 결제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브라우저 호환성 설정 안내 (PC 한정) 1)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 중 [도구]를 클릭하여 를 선택하면 해당 화면 하단에 브라우저모드를 설정할 수 있는 창이 활성화됩니다. 2) 브라우저모드 설정창에서 <브라우저모드>, <문서모드>를 각각 익스플로러 버전에 맞게 설정합니다. ex) 익스플로러 버전 8인 경우 - 브라우저모드 8, 문서모드 8표준 익스플로러 버전 9인 경우 - 브라우저모드 9. 문서모드 9표준 3) 자세한 사항은 이미지를 참조하여 주세요. 

  • [주문/결제] 주문상품 옵션/배송지 정보 변경하고 싶어요.

    상품이 배송 or 제작되지 않은 상태에서만 변경이 가능하며,

    주문 상태에 따라 사이트 내 마이 페이지에서 직접 변경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다만, "상품준비중" 이나,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이동된 경우 발송 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발송 전, 상품에 일부 변경사항이 발생하면 상품을 새로 준비하는 기간이 필요하여 

    다소 발송이 더 지연 될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1. 주문상태 : 결제완료

     - MY PAGE > 주문/배송조회 > 상세보기 > 옵션변경 / 배송지 변경 버튼 클릭

     

     2. 주문상태 : 상품준비중 

     - MY PAGE > 1:1문의 > 1:1문의하기 클릭 혹은, W컨셉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께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결제대행사(PG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결제를 위해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프로그램이 고객님의 컴퓨터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은 경우 정상 결제 진행이 어렵습니다. 이 경우 결제대행사의 고객센터와 FAQ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KG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category/cs/cs_best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4954 | 다날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danalpay.com/Customer_Support/faq.aspx 고객센터 대표번호:1566-3355 | 카카오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pay-cs-web.kakao.com 고객센터 대표번호: 1644-7405 | 삼성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help.content.samsung.com/csweb/faq/searchFaq.do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7456 | SSG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ssgpay.com/web/customer/faq 고객센터 대표번호: 1644-1133 | 스마일 페이 스마일 페이 사이트 하단 고객센터 참조: https://www.mysmilepay.com 고객센터 대표번호: 1644-0739 | TOSS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toss.im/faq 고객센터 대표번호: 1599-4905 | CHAI 페이 고객센터 대표번호: 1544·7839 보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W컨셉 고객센터 1566-502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결제한 카드 전표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카드 전표는 마이페이지 > 증빙서류 발급 항목을 통한 전표 출력이 가능하며

    결제시 입력된 주문자 아이디 기반의 메일 주소로 결제 내역과 함께 발송됩니다.



알림

  • ALL
  • MY
  • 쇼핑

Shopping H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