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a mon

[à mon:夢] 일상속에서 꿈처럼 빛나는 주얼리를 디자인합니다. (à mon: ~에, ~에서 / 夢 : 꿈 몽) 1년에 2번, 시즌별 런칭을 기준으로 디자인부터 제작, 홍보, 배송 모두 담당자 1인체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2017년 10월부터 웹사이트로 판매, 운영중입니다. 
시즌별 컨셉은 주로 자연을 모티브로 하여 인위적이지 않고 쉽고 친숙하게 어울릴수있는 주얼리를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타겟층은 주로 직장인 혹은 사회생활 중인 2,30대 여성을 주 타겟층으로 잡고 있으며 브랜드 입지를 다지고 남성 주얼리도 디자인 예정입니다.

알림

  • ALL
  • MY
  • 쇼핑

Shopping History